왜 아웃스탠딩 뉴스레터와 SNS에 마케팅 및 홍보활동을 진행해야 할까요?
그건 아웃스탠딩이 IT벤처란 키워드에 초점이 맞춰진 버티컬하고 파워풀한 미디어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주 독자층이 유료미디어 특성상 커리어 성장에 관심이 많고 최신정보에 민감한 분들인데요.
과거 두 차례의 설문조사 결과 절반 이상의 응답자가 관리자 및 경영자였습니다.
다시 말해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것!
무엇보다도 스폰서십의 활동장소인 뉴스레터의 견조한 성장을 언급하고 싶은데요.
아웃스탠딩 뉴스레터의 구독자는 4만 명 이상이며 매달 1000명씩 구독자가 늘어나고 있죠.
오픈율은 15~25% 수준입니다.
최근 1년간 구독자수 추이, 출처=아웃스탠딩
추가로 스폰서십 플러스의 활동장소인
아웃스탠딩 페이스북 페이지는 팔로워수가 4만 5000명 가량입니다.
월간 전체 게시물 도달자는 30~50만명 가량,
일간 전체 게시물 도달자는 2~6만명입니다.
2021년 페이스북 페이지 도달 추이, 출처=아웃스탠딩
스폰서십 VIP는 기본적으로 뉴스레터 광고 발송과 페이스북 업로드를 진행하며,
추가로 아웃스탠딩 홈페이지 메인홈 롤링배너에 노출됩니다.
아웃스탠딩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방문자에게 노출되는 구조이며,
최소 10만명 이상의 노출을 보장해드립니다.
2021년 아웃스탠딩 웹사이트 MAU, 출처=아웃스탠딩
● 메인홈 롤링배너 : 최우선 노출로, 1개월 동안 노출
<스폰서십 VIP> 메인홈 롤링배너 | 1개월 동안 메인홈 롤링배너에 노출
광고를 위해 신설된 항목이라서 정확한 수치는 알 수 없지만,
추후에 광고툴에서 결과값을 확인할 수 있게 개발을 할 예정입니다.
이상 간략하게 아웃스탠딩의 매체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혹시 추가로 다른 문의사항이 있다면 아래의 이메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문의사항 | help@outstandin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