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광고 진행방식

아웃스탠딩 광고는 구글이나 페이스북 광고와 같이
광고주께서 직접 광고 집행툴에 제목, 설명문구, 이미지, 링크를 입력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광고 집행툴 바로가기
광고 진행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재 등록
먼저 광고 집행툴에서 신규 소재 등록하기에 들어가 이미지, 제목, 설명문, 링크를 입력해주세요.
참고로 설명문구의 경우, 500~1000자 정도로 작성해주시는 게 효과가 좋습니다. 뉴스 포스팅과 같이 숫자를 붙여서 항목별 요약을 하면 이질감 없이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항목별 요약 예시(아웃스탠딩 뉴스레터)
광고 소재 등록 시, 각 항목을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스폰서십, 플러스, VIP>
캠페인명 : 실제 광고에서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광고주 입장에서 보거나 분류하기 편한 캠페인명을 입력하면 됩니다.
광고유형 : 스폰서십으로 진행할지, 스폰서십 플러스로 진행할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한 유형에 맞게 결제를 진행해야 집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등록하기 : 1.9:1 비율(가로형)로 이미지를 등록하면 됩니다.
모바일 작은 배너 이미지 등록하기 : 가로형 1200×300 사이즈 배너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타이틀 : 실제 광고에서 노출되는 타이틀입니다. 타이틀의 경우 두 줄이 넘어가지 않게 16~20자 정도를 추천합니다.
본문 : 실제 광고에서 노출되는 본문입니다. 최대 1000자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숫자를 붙여서 요약하면 더 좋습니다.
URL : 실제 광고에서 노출되는 버튼을 클릭 시 랜딩 하고 싶은 URL 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채용 포스팅>
캠페인명 : 실제 광고에서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광고주 입장에서 보거나 분류하기 편한 캠페인명을 입력하면 됩니다.
이미지 등록하기 : 1.9:1 비율(가로형)로 이미지를 등록하면 됩니다.
섹션 노출명 : 실제 광고에서 노출되는 타이틀입니다. 뉴스레터에서는 한 줄로 노출되고, 아웃스탠딩 ‘채용 포스팅 게시판’에서도 타이틀로 노출됩니다.
회사명 : 회사명을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채용 포지션 : 채용포지션을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신입&경력 여부 : 신입인지, 경력인지 아니면 모두 뽑는지 적어주시면 됩니다.
채용 인원 : 채용 인원을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채용 기간 : 채용 기간을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URL : 광고를 클릭했을 때 랜딩 하고 싶은 URL을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2.
이미지 크기
아웃스탠딩 광고배너(뉴스레터, 페이스북, 웹사이트)의 모든 사이즈는 반드시 가로형을 써야 하며 1.9:1 비율로 600×315 혹은 800×420을 추천합니다.
이미지 비율 예시
3.
내부 심사
소재 등록 후 심사 요청까지 완료했다면 저희가 내부정책에 따라 심사 및 승인을 해드리겠습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이틀 안에 심사가 완료되며, 결과는 메일로도 발송해 드립니다.
(소재에 큰 문제가 없을 시, 보통 당일에 바로 심사를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4.
광고 결제
심사 작업(승인)이 완료되면 '광고 금액 결제'에서 결제를 할 수 있는데요. 소재 등록 시 선택하셨던 상품에 맞게 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 신용카드로 지불해도 되고, 무통장입금 절차를 밟아도 좋습니다.
5.
광고기간 선택
결제가 완료되면 '광고 집행' 단계로 넘어가서 '집행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광고 집행일을 법정, 임시, 대체공휴일로 지정 시 통보 후 임의 취소될 수 있습니다.
집행 일정 : 화요일과 목요일만 선택 가능합니다. 하루에 최대 3개의 광고 배너만 노출하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만약 선택한 날짜가 예약이 마감 됐다면 집행 등록이 안 됩니다.
집행할 광고 : 소재 등록 시 작성했던 캠페인명을 보시고 원하는 소재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결제 확인 : 앞서 결제한 내역이 있다면 자동으로 수량이 등록 됩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일정 등록이 모두 완료됩니다.
6.
광고 환불
이미 광고가 진행된 경우에는 환불이 어려우며, 광고 진행이 이뤄지지 않았다면 언제든지 돌려드리겠습니다. 다만 결제금의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7.
페이스북 광고
페이스북 광고는 기본적으로 랜딩 링크(URL)를 넣었을 때 자동으로 노출되는 오픈그래프(썸네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만약 웹사이트에 오픈그래프(썸네일) 설정이 되어 있지 않거나, 다른 이미지로 대체하고 싶으신 경우에 별도로 전달 주시면 적용해 드립니다. 이런 경우에는 본문 상단에 텍스트로 URL 을 기입하여 랜딩시키고 있습니다.
8.
VIP 광고
아웃스탠딩 메인홈 롤링배너에는 소재로 등록하신 배너 이미지(뉴스레터 광고용)를 기본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메인홈 롤링배너에서 별도로 사용하고 싶은 배너가 있다면 메일(help@outstanding.kr)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메인홈 롤링배너의 경우 좌측 상단에 ‘스폰서십 VIP’ 가 표기되니 소재를 제작하실 때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디자인 작업 시 좌측 상단은 되도록 여백으로 부탁드립니다)
‘스폰서십 VIP’ 내용 표기
스폰서십, 채용 포스팅 주중 화요일과 목요일에만 나갑니다.
단, 스폰서십 플러스스폰서십 VIP의 페이스북 업로드는 뉴스레터 발송 다음날에 업로드 됩니다.
(ex. 뉴스레터 광고가 화요일이라면 페이스북은 수요일에 업로드)
광고 일정을 정할 때 이 부분 꼭 고려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광고지면은 하루 최대 3개가 할당되는데요.
자연스러운 수용을 위해 뉴스레터 본문 중간에 위치할 예정이며, 배치는 선착순으로 이뤄집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이메일로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문의사항 | help@outstanding.kr